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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킬 쿨타임은 아레나에 어떻게 적용 되는가에 대한 정보입니다.
(공식카페-프러포즈님이 올려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.)
쿨타임 적용 방식
->스킬 쿨타임 * (1 - 쿨감수치)를 소수점 올림으로 계산하게 됩니다.
->아레나 시작 쿨타임은 쿨타임 * (3/10)의 소수점 첫째자리 반올림으로 계산됩니다.
->시계 보물은 시작 쿨타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->아레나 시작 제외, 시계 보물은 쿨타임에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. (시계가 사기인 이유)
->스킬 사용 후 다음 스킬 발동까지 1초의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(글로벌 쿨타임이 존재합니다)
->쿨타임이 동일시 스킬 발동 우선순위는 발동된 스킬의 왼쪽 순 부터 ,
첫 스킬은 맨 오른쪽부터 우선 순위를 가집니다.
위 공식과 같이
감초-> 다크쵸코 -> 에스프레소맛 -> 뱀파이어 -> 허브 순으로 스킬 발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->도발 스킬이나 변신스킬의 경우 스킬발동이 완료된 시점부터 쿨타임이 적용됩니다.
(울프맛 , 우유맛 , 구미호맛 ㅠ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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